본문 바로가기
운동,다이어트

뱃살을 찌울 수 있는 습관

by 오리리 2022. 1. 30.
반응형

뱃살 축적으로 이어지는 습관

우리는 모두 더 빨리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와 팁을 접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신진대사를 느리게 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특정 식품군을 제거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뱃속에 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앉아 있는 동안 물을 마십니다. 인터넷은 건강과 체중 감량을 위한 아이디어와 팁으로 가득 차 있지만 우리는 이 중 어느 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하고 기다려 본 적이 있습니까? 오늘은 뱃살을 빼는 '건강해 보이는' 습관 5가지를 소개합니다.

1.운동으로 인해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함

이른 아침 운동은 매우 유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른 아침에 운동을 하면 저녁 운동보다 신진대사가 훨씬 좋아지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침 운동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최소 7시간의 수면을 타협한다면 역효과가 날 것입니다. 수면 부족은 생체 시계와 신체 기능의 장애로 인해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됩니다.

2.매일 운동하기

모든 것은 지나치면 나쁘다고 흔히들 말합니다. 몸이 쉬고 회복할 시간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고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매일 운동을 하면 운동 중 신체에 발생하는 마모를 복구할 시간이 없습니다.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은 신체가 회복되고 효율적으로 기능하도록 하십시오.



3.과도한 수면

너무 적은 수면은 건강에 해롭지만 너무 많은 수면도 좋지 않습니다. 8시간의 수면 시간을 초과하면 심장병, 당뇨병, 심지어 비만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매일 7~8시간의 수면은 신체에 충분하며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신진 대사에 영향을 미치고 악영향을 미칩니다.

4.저지방 및 무설탕 식품 섭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종종 다이어트의 일부로 금지된 단 음식을 갈망하게 됩니다. 칼로리는 빼면서 맛을 보완하기 위해 그들은 저지방 식품으로 전환하고 '설탕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가장할 수 있지만 이러한 식품에는 체중 감량 시도를 방해할 수 있는 방부제와 인공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5.계란노른자 안먹기

식단에 단백질을 추가하는 것은 체중 감량을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식단에서 더 많은 단백질과 적은 지방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란은 가장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로 간주되며 사람들은 계란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 노른자를 제거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노른자에 존재하는 비타민과 콜린 중 하나를 박탈합니다. 몸에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체중이 증가합니다. 노른자도 속이 꽉 차 있고 없으면 달걀은 덜 채워지는 음식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