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너무 많은 수면은 뇌졸중 위험이 46 % 더 높음

by 오리리 2021. 4. 4.
반응형

너무 많은 수면은 얼마입니까? 연구에 따르면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 뇌졸중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밤에 8 시간 이상 수면을하면 뇌졸중 위험이 높아진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노인들은 특히 너무 많은 수면의 영향을 받으며 평균보다 오래 수면을 취하면 뇌졸중 위험이 두 배가 됩니다.

10년에 걸친 연구는 42세에서 81세 사이의 거의 10,000 명의 영국인의 수면 습관을 추적했습니다.

70%는 밤에 6시간에서 8시간을 자고 있다고 답했지만 10%는 8시간 이상 잤습니다.

연구자들은 너무 많은 수면 (8시간 이상)을 가진 사람들이 뇌졸중에 걸릴 위험이 46%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뇌졸중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요인이 조정되었습니다.

가장 높은 위험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오래 잠을 자기 시작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연구는 저널 Neurology ( Leng et al., 2015 )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연구의 첫 번째 저자 인 Yue L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평균보다 오래 수면을 취하는 것과 뇌졸중 위험이 더 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은 우리 참가자와 풍부한 국제 데이터 모두에서 분명합니다.

그러나 훨씬 덜 분명한 것은 더 긴 수면이 증상인지, 조기 지표인지 또는 심혈관 문제의 원인인지 여부와 관계없이이 연결 고리의 방향입니다.”

너무 많은 수면

고령자는 종종 더 오래 수면을 취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평균 수면 시간은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짧아집니다.

너무 많은 수면과 뇌졸중 위험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이유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수면 부족은 스트레스 호르몬 인 코티솔의 생성 증가로 인해 뇌졸중 위험과 분명한 연관이 있습니다.

이것은 혈압을 높이고 뇌졸중 위험을 높입니다.

이 연구의 저자 중 한 명인 Kay-Tee Khaw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수면과 뇌졸중 위험 사이의 연관성 뒤에있는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 연결을 일으키는 신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더 많은 연구를 통해 우리는 과도한 수면이 특히 노인들 사이에서 뇌졸중 위험 증가의 초기 지표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