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커피를 마시는 것이 심장 건강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by 오리리 2021. 3. 21.
반응형

커피의 카페인은 노화와 관련된 만성 염증을 줄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의 즐거움이 충분하지 않고 더 나은 정당성을 찾고 있다면 스탠포드 대학의 연구원들이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한 컵의 커피가 심장병과 관련된 염증을 줄이고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노화와 함께 다양한 질병이 염증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연령 관련 만성 질환에는 관절염, 치매, 심장병, 고혈압 및 일부 형태의 암이 포함됩니다.

현재 항염증제가 처방되고 있지만 그 약물은 부작용이있을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의 효과나 활동을 감소시킵니다.

문제는 과학자들이 만성 염증의 정확한 메커니즘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카페인은 염증 과정을 차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연구에서 100명 이상의 성인을 10년 동안 추적하면서 그들의 병력을 검토했습니다.

연구팀은 나이가 많은 참가자의 혈액 샘플을 젊은 사람과 비교한 결과, 노인이 젊은 환자에서는 발견되지 않은 활성 유전자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유전자는 IL-1- 베타라고 불리는 염증 단백질을 생성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유전자가 매우 활동적일 때 참가자의 혈압을 높이고 동맥을 뻣뻣하게 만들었습니다.

연구팀은 낮은 활성 그룹의 참가자가 카페인 섭취량이 더 많은 경향이 있음을 발견하여 연구자들이 IL-1- 베타 수준에 미치는 카페인의 영향을 살펴 보았습니다.

높은 그룹은 또한 핵산 대사 산물로 알려진 더 높은 수준의 물질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물질은 IL-1- 베타 생성을 담당하는 유전자를 자극하여 염증을 증가시킵니다.

연구원들은 카페인이 핵산 대사 산물 활동을 차단함으로써 염증 반응을 감소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의 수석 연구원 인 David Furman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발견은 과거 연구가 더 많은 카페인 섭취와 장수를 연결시킨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체에는 만성 염증과 다양한 질병에 기여하는 수백 개의 경로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확인했습니다.”

확실히 카페인은 심장병을 예방할 수 없지만 이러한 발견은 과학자들이 미래에 노화 관련 염증을 줄이는 치료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