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용훈그로스연구소 세미나 후기
주제 : 성과로 증명하는 메타 광고 최적화 전략
지난 7일(월) 저녁 '김용훈그로스연구소'에서 주최하는 '콘텐츠마케팅 효율 극대화' 세미나를 듣고 왔다. (온라인 참석)
연사 '김용훈'님께서 다양한 경험과 이론과 실무 썰을 강의해주셨다.
메타를 한 번이라도 해봤으면 가졌을법한 마케터들의 고민들...수많은 꿀팁을 풀어주셨다.
무엇보다 기본적인 이론을 설명해주시고 실제 집행했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전체 흐름을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머신러닝 이론과 개념, 실제 사례 소개 (7일 내 50개 채워서 최적화 하기)
*어떤 고객에게 어떤 컨셉으로 어떤 메시지를 담아 파는게 가장 수지타산이 좋을까?
-> 우리 프로덕트를 고려한 메타 컨셉보드가 필요!
1.우선 가장잘 먹히는 고객과 소재 카테고리를 찾아야 한다
2.확정된 고객과 카테고리 기준으로 필터를 좁혀 디벨롭
*그외 메타 컨셉보드 추가 팁
-테스트 세트 내 소재는 3~5개
-테스트 진행시 세트당 되도록 같은 금액으로 진행
-컨셉보드의 카테고리를 찾을 때 조건은 되도록 논타게팅 및 같은 조건으로
-어느정도 효율이 좋은 집단을 찾은 후 이벤트/구좌/타게팅도 컨트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김용훈그로스연구소 홈페이지 방문을 추천!
https://leviyonghun.com/
김용훈 그로스 연구소 그로스해킹 및 마케팅 컨설팅
그로스해킹, 그로스 마케팅을 통한 스타트업 비즈니스 컨설팅과 성장을 도와드립니다
leviyonghun.com
반응형
'서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용훈그로스연구소 세미나 후기 (스타트업 콘텐츠마케팅 효율 극대화) (0) | 2025.03.12 |
---|---|
팀 아웃풋 강의 후기 (보통마케터 김종영 나코치의 파는기술 나유업) (0) | 2024.05.24 |
세이노의 가르침 pdf 다운로드 (0) | 2023.03.26 |
그로스해킹 기본 개념 강의 추천 (0) | 2021.07.31 |
가설사고, 생각을 뒤집어라 (0) | 2020.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