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김용훈그로스연구소 세미나 후기 (성과로 증명하는 메타 광고 최적화 전략)

by 오리리 2025. 4. 9.
반응형

김용훈그로스연구소 세미나 후기

주제 : 성과로 증명하는 메타 광고 최적화 전략

지난 7일(월) 저녁 '김용훈그로스연구소'에서 주최하는 '콘텐츠마케팅 효율 극대화' 세미나를 듣고 왔다. (온라인 참석)

연사 '김용훈'님께서 다양한 경험과 이론과 실무 썰을 강의해주셨다.

메타를 한 번이라도 해봤으면 가졌을법한 마케터들의 고민들...수많은 꿀팁을 풀어주셨다.

무엇보다 기본적인 이론을 설명해주시고 실제 집행했던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전체 흐름을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머신러닝 이론과 개념, 실제 사례 소개 (7일 내 50개 채워서 최적화 하기)

*어떤 고객에게 어떤 컨셉으로 어떤 메시지를 담아 파는게 가장 수지타산이 좋을까?

-> 우리 프로덕트를 고려한 메타 컨셉보드가 필요!

1.우선 가장잘 먹히는 고객과 소재 카테고리를 찾아야 한다 

2.확정된 고객과 카테고리 기준으로 필터를 좁혀 디벨롭

*그외 메타 컨셉보드 추가 팁

-테스트 세트 내 소재는 3~5개

-테스트 진행시 세트당 되도록 같은 금액으로 진행

-컨셉보드의 카테고리를 찾을 때 조건은 되도록 논타게팅 및 같은 조건으로

-어느정도 효율이 좋은 집단을 찾은 후 이벤트/구좌/타게팅도 컨트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김용훈그로스연구소 홈페이지 방문을 추천!
https://leviyonghun.com/

 

김용훈 그로스 연구소 그로스해킹 및 마케팅 컨설팅

그로스해킹, 그로스 마케팅을 통한 스타트업 비즈니스 컨설팅과 성장을 도와드립니다

leviyonghu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