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부한 영양 채우기

녹차: 가장 좋은 시간과 섭취 방법

by 오리리 2021. 12. 12.
반응형

녹차: 가장 좋은 시간과 섭취 방법

녹차는 모든 체중 감량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것은 산화되지 않은 잎을 사용하여 만든 가장 덜 가공된 차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양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잔의 차를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결국 하루에 5잔 이상의 녹차를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섭취할 수 있는 이상적인 양은 얼마입니까?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녹차를 섭취할 수 있는 적절한 양과 최적의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녹차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이해합시다.

1.녹차는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국립 생명 공학 정보 센터 문헌 검토에 따르면 녹차를 생산하기 위해 갓 수확한 잎을 즉시 쪄서 발효를 방지하여 건조하고 안정적인 제품을 생산합니다. 찜은 잎의 색소를 분해하는 효소를 파괴하고 롤링 및 건조 과정이 완료되는 동안 차가 색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2.얼마나 많이 마셔야 할까

녹차에는 항산화제와 폴리페놀이 풍부하고 카페인이 있습니다. 하루에 세 잔 이상을 섭취하면 밤에 뒤척이고 잠이 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이뇨제이며 시스템에서 필수 요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녹차의 효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시간은 낮에 마시거나 저녁 간식과 함께 마시는 것입니다. 공복에 섭취하지 마십시오.

식전 2시간, 식후 2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식사 사이에 녹차를 마시면 영양소 섭취를 최소화하고 음식에서 철분과 미네랄의 흡수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낮에 1~2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IBS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녹차를 피해야 합니다.

3.녹차의 장점

녹차를 섭취하면 폐암, 결장암, 구강 식도암, 위암, 소장암, 신장암, 췌장암, 유선암과 같은 많은 질병의 예방과 관련이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녹차에는 항박테리아 성질이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제, 미네랄 및 비타민이 풍부하고 체중 감소를 비롯한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노화 방지 특성이 있으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뇌 기능을 개선하며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피부 및 뇌졸중 및 설사와 같은 대사 질환을 개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