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왕실이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방법

by 오리리 2023. 1. 8.
반응형

로얄처럼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프터눈 티는 영국인뿐만 아니라 왕실 구성원들도 즐겨 먹는 영국의 대중적인 음식 전통입니다. 우리는 저녁 간식과 차이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인도 대중과 그다지 관련이 없을 수도 있지만 영국 왕실의 여왕, 공작 및 공작 부인은 오랜 전통을 즐깁니다.

먼저,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애프터눈 티'는 어떻게 영국 왕실의 전통이 되었나

영국에서 차를 마시는 관습은 1660년대에 찰스 2세 왕과 그의 아내 포르투갈 인판타 카트린 드 브라간사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애프터눈 티'라는 개념은 1840년 7대 베드포드 공작부인 안나 마리아 러셀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그녀는 빅토리아 여왕의 침실 시녀 중 한 명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공작 부인은 어느 날 오후 4 시경에 배가 고팠고 저녁 식사가 훨씬 늦은 8 시경에 제공되었으므로 그녀는 차, 빵, 버터 및 케이크가 담긴 쟁반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든 일상적인 의식으로 바뀌었고 공작 부인은 친구들을 초대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사교 행사가 되었고 애프터눈 티는 4시에서 5시 사이에 제공되었습니다.


2.Royals의 애프터눈 티 구성 요소

왕실 전문가에 따르면 애프터눈 티는 샌드위치, 스콘, 차와 함께 다양한 케이크로 장식된 3단 케이크 스탠드에서 제공됩니다.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에는 샌드위치, 크림과 잼을 곁들인 스콘, 달콤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왕실 집사 그랜트 해롤드는 인터뷰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이 매일 애프터눈 티를 마시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차는 아삼과 얼 그레이라고 밝혔습니다.

전 왕실 셰프인 Darren McGrady는 또한 여왕이 오이, 계란, 훈제 연어로 만든 손가락 샌드위치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3.로열 멤버처럼 애프터눈 티를 즐길 때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애프터눈 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생소할 수 있으므로 The Cairn Collection의 Stoke Place Hotel의 상주 애프터눈 티 전문가인 Mark Hepton은 왕실처럼 애프터눈 티를 마스터하고 즐기기 위해 세부 사항을 설명한다고 Daily Express가 보도했습니다.

"애프터눈 티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고 달콤한 음식이 많이 있지만, 각 샌드위치를 ​​먼저 맛본 다음 나머지로 넘어가는 것이 왕실의 예절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스콘을 먹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왕실 전문가에 따르면 애프터눈 티에서는 항상 스콘에 크림을 먼저 바르고 잼을 발라야 한다"고 말했다.

"입을 가득 채운 채로 말하거나 크게 깨물지 마세요.

"간단한 것처럼 들리지만, 음식에 대한 작은 물기는 왕실 애프터눈 티 에티켓의 핵심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또한 전문가는 "테이블을 떠나야 할 경우 항상 냅킨을 의자 위에 놓고 티 서비스가 끝날 때까지 테이블 위에 놓지 마십시오"라고 설명합니다.


4.'여왕은 손가락으로 먹는다'

애프터눈 티 전문가는 여왕이 손가락으로 음식을 먹는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멋진 나이프와 포크를 선택하는 대신 내려놓고 진정한 왕실 스타일의 한 입 크기의 핑거 푸드를 즐기세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5.명심해야 할 사항

마지막으로 Mark는 테이블을 "차 서비스를 위해 완전히 깨끗하게 준비하십시오. 여기에는 전화기, 열쇠, 선글라스 등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라고 조언합니다.

"왕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찻잔을 받치고 있는 것은 예절에 어긋난다고 합니다.

"대신 예의를 갖추기 위해 손잡이를 잡고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