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마비와 관련된 일반적인 소화 불량 치료
심장 마비는 290 만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새로운 연구에 의해 특정 소화 불량 치료와 관련이 있습니다.
Nexium, Prilosec 및 PrevAcid와 같은 일반적인 제산제가 심장 마비와 관련이 있다고 새로운 연구가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양성자 펌프 억제제 (PPI)로 알려진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제산제를 사용하는 성인에서 심장 발작 위험이 16 ~ 21%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PPI는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여 환자의 심장 마비 위험을 증가시킬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연구의 주 저자 인 Nigam H. Shah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PPI가 일반 인구의 심장 마비 위험 증가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H2 차단제는 그러한 연관성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FDA는 미국인 14명 중 1명이 PPI 약물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2009년 미국에서 PPI는 세 번째로 많이 사용된 약물 유형이었습니다.
의사는 다양한 장애에 대해 PPI를 처방 할뿐만 아니라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 연구자들은 관상 동맥 질환이있는 사람 만 위험에 처해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이러한 화합물과 환자가 복용하고 있는 다른 약물 간의 상호 작용 때문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연구는 PPI가 모든 사람의 심장 마비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혈관 전문가이자 연구 공동 저자 인 Dr. Nicholas Leep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보고서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약물 중 하나인 이러한 약물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만 큼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합니다."
이 연구는 저널 PLOS ONE 에 게재되었습니다 ( Shah et al., 2015 )